금산인삼 제품의 홍보를 위한

공동 카탈로그를 제작하고, 참가기업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소개합니다.

(주)글로벌에프엠은 금산인삼 홍보관의 운영사로서 홍보용 카탈로그 제작을 위한 제품 및 기업 정보와 기업의 홍보용 SNS 정보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2024 중국 센젠 식음료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사 분들의 제품의 정보 및 자료 제출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주)글로벌에프엠 | 02-2042-3030 | sandy.yi@globalfairs.co.kr
photo-1522204523234-8729aa6e3d5f.jpg
지속적으로 바이어들에게 노출할 금산인삼 제품의 
카탈로그를 제작합니다. 

래 제출 양식에 정보 입력 및 이미지 파일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탈로그에 인쇄하는 '사진의 품질'이 중요합니다. 바이어들의 눈이 멈출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 이미지를 제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출하실 이미지의 사이즈는 가로 5cm, 세로 5cm, 해상도 300 dpi제출부탁드립니다.




금산인삼홍보관에 참가를 신청하신
참가기업 및 전시제품 정보 제출


중국센젠식음료전시회(CFDF)의 금산인삼홍보관에
참가하시는 참가기업 및 전시 제품의 정보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정보는 카탈로그의 지면의 크기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영어 50단어 이하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정보량이 50단어를 초과하는 경우, 
제출 회사와 협의 없이 임의로 축약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이소연 담당(02-2042-3030)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Wechat(1).jpg
중국에서의 소통 수단인 위챗(Wechat) 설치 및 가입을 요청합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국민들이 카카오톡을 사용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중국국민들이 위챗(Wechat)을사용하여 소통합니다. 중국 국민들의 위챗사용은 한국 국민들의 카톡사용보다 더 광범위합니다. 

중국 국민들의 상당수가 비즈니스 명함을 소지하지 않고, 위쳇의 아이디를 주고 받고 소통을 합니다. 금번 중국센젠식음료전시회(CFDF)의 금산인삼홍보관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들도 명함없이 위챗으로 서로 연결하여 의사소통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금산인삼홍보관에 참가하시는 참가 기업 여러분들께서도 위쳇에 가입을 하셔야 방문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챗 가입 후 위챗 아이디와 QR코드 제출
중국센젠식음료전시회(CFDF)의 금산인삼홍보관에
참가하시는 참가기업 및 전시 제품을 소개하는 카탈로그에 각 기업 대표님의 
위챗 QR코드를 넣을 예정입니다.

방문객들이 위챗을 통하여 참가기업과 채팅으로 직접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위챗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위챗에 가입하여주세요.


위챗 가입후 QR 다운로드 방법 안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챗 QR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는 PDF 파일을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참가업체 및 전시제품 정보 입력



회사명 (국문)

회사명을 한글로 입력하세요.

회사명 (영문)

회사명을 영어로 입력하세요.

회사명 (중문)

회사명을 중문으로 입력하세요.

회사소개 (국문)

회사소개를 한글로 작성하세요. (100자 이내)

회사의 인스타그램 계정 링크를 입력하세요.

회사의 인스타그램 페이지 링크를 입력하세요.

회사의 유튜브 채널 링크를 입력하세요.

회사의 유튜브 채널 링크를 입력하세요.

어떤 방법으로 이미지 파일을 제출하시겠습니까?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회사의 로고 파일

회사의 로고파일을 업로드 하세요. 로고파일은 ai 또는 300 dpi 해상도의 PNG, PDF 파일을 제출하세요. 파일 업로드가 안될 경우, sandy.yi@globalfairs.co.kr 로 메일에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회사 공식 Wechat QR 파일

중국 내 바이어와의 원활한 연락을 위해서는 Wechat QR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Wechat QR이 없는 경우, 계정을 생성하시어 QR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회사 사업분야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참가기업께서 중국 내에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 있으시다면 선택해주세요.

현재 중국 내에서 이점에 있는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현재 참가기업께서 중국 내에 경쟁력이 있는 유통채널을 가지고 계시다면 선책해주세요.

현재 중국 내에 관심있는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중국 내 희망 진출 지역 (5곳)을 입력해주세요.

중국 내 희망 진출 지역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국 내 진출을 희망하시는 유통채널이 있다면 선택해주세요.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희망하시는 유통 방식

현재, 유통하고 있는 방식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내에 귀사의 경쟁가 있다면 브랜드명을 입력해주세요.

귀사가 생각하는, 경쟁 브랜드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기업께서 OEM/ODM(커스터마이징) 비즈니스 가능 여부

OEM/ODM 비즈니스가 가능하신지 선택해주세요.

전시제품1 제품명(영문)

제품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1 신제품 여부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전시제품1 브랜드명(영문)

브랜드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1 생산지

생산지를 입력하세요. (ex. Republic of Korea)

전시제품1 제품소개(국문)

출품 제품소개(영어) 제품소개를 영어로 입력하세요. (100단어 이내)

전시제품1 사진 제출

사진 10MB 이하, 해상도 300 dpi의 PNG, JPG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전시제품1 타켓 지역 (영문)

전시제품1의 타겟 시장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1 타겟 유통채널 (영문)

전시제품1의 타겟 유통채널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1 타켓 소비자 (영문)

전시제품1의 타겟 소비자를 입력하세요.

전시제품1 소매가격(영문)

전시제품1의 USD 소매가격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제품명(국문)

제품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신제품 여부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전시제품2 브랜드명(영문)

브랜드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생산지

생산지를 입력하세요. (ex. Republic of Korea)

전시제품2 제품소개(영문)

출품 제품소개(영어) 제품소개를 영어로 입력하세요. (100단어 이내)

전시제품2 사진 제출

사진 10MB 이하, 해상도 300 dpi의 PNG, JPG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전시제품2 타겟 지역 (영문)

전시제품2의 타겟 시장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타겟 유통채널 (영문)

전시제품2의 타겟 유통채널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타겟 소비자 (영문)

전시제품2의 타겟 소비자를 입력하세요.

전시제품2 소매가격(영문)

전시제품2의 USD 소매가격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제품명(국문)

제품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신제품 여부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전시제품3 브랜드명(영문)

브랜드명을 영문으로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생산지

생산지를 입력하세요. (ex. Republic of Korea)

전시제품3 제품소개(영문)

출품 제품소개(영어) 제품소개를 영어로 입력하세요. (100단어 이내)

전시제품3 사진 제출

사진 10MB 이하, 해상도 300 dpi의 PNG, JPG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전시제품3 타겟 지역 (영문)

전시제품3의 타겟 시장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타겟 유통채널 (영문)

전시제품2의 타겟 유통채널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타겟 소비자 (영문)

전시제품3의 타겟 소비자를 입력하세요.

전시제품3 소매가격 (영문)

전시제품3의 USD 소매가격을 입력하세요.

전시제품 카탈로그

전시품 카탈로그를 첨부해 주세요.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주최사 제공 프로모션 내 홍보될 전시제품 선택

주최사가 바이어에게 참가업체 제품 홍보시, 사용될 전시제품 1가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